이슈! 와 말도안되! 사카타니 요시로 Tip

2020. 10. 19. 17:13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ㅇ마리큐 입니다.반갑게도 저의 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유.:ㅁ하늘이 화창한게 매우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하루 무얼 하고 보냇나요? ^^여기서 논의할 메인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고고씽 :-)

그나저나 사실저도 #사카타니 요시로 # # 에 대해서 은근슬쩍 궁금했는데요.잇님들 사랑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람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잇님들의 사랑에 힘입어자, 시작 합 니 다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사카타니 요시로입니다.이 포스팅이 생각해보면 허무한 분들에게, 그리고 좀처럼 삶을 도망가려고 고심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만할 클리어한 관념을 드릴 수 있길 간절히 기원합니다.혹시 아래와같은 망상이 난 적 있나요?나는 지금 누구를 위해 살아가지?요즘,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사카타니 요시로입니당.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바람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오늘도 먀리뀨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사카타니 요시로는 1863년 오카야마 현에서 사카타니 로로의 넷째 아들로 태어났다.
그는 1884년 동경대학 문학부(당시 재정학, 경제학은 문학부 소속이었다)를 졸업하고, 대장성에 들어가 주계국장, 총무장관, 대장차관을 거쳐 1906년 1월 제1차 사이온지 내각의 대장대신에 취임했습니다.
제1차 사이온지 내각의 내무대신은 하라 다카시1), 육군대신은 데라우치 마사타케2), 해군대신은 사이토 마코토3), 체신대신은 야마가타 이사부로4)였다.
사카타니 요시로는 사이온지 내각의 철도 국유화 문제를 둘러싸고 체신대신 야마가타 이사부로와 대립합니다가 1908년 1월 야마가타와 함께 사임하였습니다.
사카타니 요시로는 대장성 재직 중 오랜 기간 재정 운영의 중추에서 예산 편성을 담당하였고, 청일 전쟁, 러일 전쟁이 일어나자 전비 조달과 전후 경영을 위해 힘을 다했습니다.
1907년 11월, 러일 전쟁 때 전쟁에 필요한 비용을 조달한 공로가 인정되어 남작을 수여 받았습니다.
이와 같은 그의 경력을 감안할 때, 당연히 칙선의원에 임명되었으리라 예상되지만 끝내 임명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의 하나로, 철도 국유화 문제를 둘러싼 갈등이 생겼을 때 가쓰라 타로 전 수상의 중재를 사카타니 요시로가 받아들이지 않아 가쓰라 타로의 불만을 샀기 때문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그 후 사카타니 요시로는 도쿄 시장직(1912.
7~1915.
6)을 거쳐 1917년 귀족원 의원(남작 의원)에 호선되어 1941년까지 재임했습니다.
그는 귀족원에서 연구회(硏究會)와 함께 2대 회파인 공정회(公正會)의 창설에 크게 기여하였고, 공정회 간부로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사카타니 요시로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여기까지 마리꾸 이었습니다.씨유레이러~이상 끝!